[보도자료] 고미코퍼레이션, ‘페슬로’와 동남아시아 진출 계약 체결


글로벌 비즈니스 솔루션 혁신기업 고미코퍼레이션(GOMI CORPORATION, 각자 대표 장건영∙이상곤)이 고기능성 클리니컬 클린 뷰티 브랜드 ‘페슬로(PESTLO)’의 동남아시아 진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페슬로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로 동서양 약제사의 처방과 현대 과학 기술의 만남을 통해 피부 고민 해결을 목표로 한다. 고미코퍼레이션은 최근 동남아시아에서 주목 받고 있는 페슬로와 상품공급계약을 체결하고, 베트남, 태국, 미얀마, 중국, 대만 등 5개 국가에 대한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기로 하였다.

 

고미코퍼레이션 관계자는 “페슬로는 최근 동남아시아, 중국, 대만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특히 SNS 인플루언서들과 협업한 소셜 콘텐츠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아시아 시장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과 함께, 최근 뷰티 업계 트렌드인 ‘클린 뷰티’에 부합하는 페슬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페슬로가 현지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필수 ‘뷰티템’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공격적인 유통 및 마케팅 전략을 활용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페슬로 제품 중 현지 시장에서 반응이 좋은 주요 인기 상품 및 신제품 5종을 중심으로 시장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고미코퍼레이션은 한국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제조사나 브랜드사에 해당 시장 진출을 지원하는 간편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베트남, 태국, 인도, 싱가포르에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 대만, 미얀마 등 신규 국가에 대한 유통망도 추가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또한 고미코퍼레이션은 각국의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공동 이익을 도모할 제조사, 브랜드사, 유통사, 판매 채널 등 다양한 파트너를 모색하고 있다.

목록